search menu
play_arrow

keyboard_arrow_right

skip_previous play_arrow skip_next
00:00 00:00
playlist_play chevron_left
volume_up
chevron_left
  • Home
  • keyboard_arrow_right 로스트 심벌 다운로드

로스트 심벌 다운로드

thinkingstick@gmail.com February 6, 2020


share close

당신이 열심히 큰 소리로 연주하는 경우, 무거운 무게에 중간을 권장합니다. 이들은 더 큰 상황에서 수행하도록 설계된 두껍고 내구성이 뛰어난 심벌즈입니다. 무거운 심벌즈 = 볼륨 증가, 더 긴 서스테인, 높은 피치. 더 큰 종을 가진 심벌즈는 일반적으로 더 작은 종을 가진 심벌즈 보다는 더 많은 배음 및 더 큰 부피를 일으킵니다. 더 큰 심벌즈는 일반적으로 더 작은 심벌즈 보다는 더 많은 부피, 더 긴 서스테인 및 느린 반응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 큰 심벌즈 = 볼륨 증가, 더 긴 서스테인, 더 큰 사운드. 고음인 소리; 그들은 증가 컷을 제공합니다. 20″ 라이드를 포함한 PRO 모델은 밝고 관통적인 반응을 제공합니다. `따뜻한` 심벌즈를 몰라요? 심벌즈의 벨 크기와 무게가 특정 방식으로 들리거나 심벌즈 의 첫 번째 세트를 구입하는 데 도움이 필요한 이유를 알고 싶으십니까? 아래 링크를 확인하십시오. 심벌즈의 전반적인 반응 내에서 우세하거나 주요 사운드. 다크 크래시는 비교적 낮고 따뜻하며 풍부한 음색을 내는 근본적인 사운드를 생성합니다. 예를 들어, 얇은 심벌즈가 쉽게 반응하기 때문에 손가락으로 두드리거나 상점에서 막대기로 가볍게 연주 할 때 매우 얇은 심벌즈소리가 납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심벌즈에 열심히 분쇄 를 좋아하는 금속 머리, 그것은 살아남을 만큼 강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중간 중량 모델은 좋은 출발점이 될 수 있습니다. 거기에서 당신은 당신이 적절한 소리를 찾을 때까지 무게 위 또는 아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설명 : 내 최신 트랙 중 하나에서 그냥 차가운 그루비 비트. 킥과 스네어가 별도의 루프에 업로드 되었기 때문에 그것은 단지 모자, 쉐이커와 심벌즈입니다. 아래의 창조에 대한 링크를 게시해야합니다! . . 프로파일이 높아지면 피치도 높아집니다. 낮은 피치 사운드는 음악과 혼합.

높은 피치 사운드는 더 큰 연주에 대한 더 절단과 더 나은입니다. 높은 프로파일 = 높은 피치, 더 밝은 응답 및 증가된 절단. 심벌즈가 강타했을 때 응답속도: 얼마나 빠르거나 느리게 소리가 나고 소리가 어떻게 부패하는지. 더 작거나 얇은 심벌즈가 더 크고 무거운 모델보다 빠르게 반응하고 부패합니다. . 최소한의 톤은 매우 명확한 스트로크 응답을 보장합니다. 20인치 HH Raw 드라이 라이드는 최대 스틱 응답을 제공합니다. 주변 음악과 어울리는 `어두운` 반응을 위해 저음의 따뜻한 톤이 어우러져 있습니다. 다크 크래시를 포함한 HH 모델은 어둡고 전통적인 톤을 특징으로 합니다. 무게는 심벌즈의 볼륨, 관절 및 전반적인 사운드와 힘에 크게 영향을 미칩니다. 더 얇은 모델은 가장 빠르게 반응하고(진동이 금속을 통해 더 빠르게 이동함) 더 풍성한 사운드를 생성합니다.

얇은 충돌은 폭발적이고 전체 소리입니다. 더 얇은 놀이기구의 소리는 스틱 관절보다 더 톤입니다. 얇은 모델은 가볍고 적당한 볼륨에 가장 적합합니다.

Rate it
Previou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