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menu
play_arrow

keyboard_arrow_right

skip_previous play_arrow skip_next
00:00 00:00
playlist_play chevron_left
volume_up
chevron_left
  • Home
  • keyboard_arrow_right 매트릭스3 다운로드

매트릭스3 다운로드

thinkingstick@gmail.com February 6, 2020


share close

매트릭스 부작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최종 QlikView 데이터 모델 당신은 위의 영화 선택이 오른쪽, 일반 선택에서 조금 다르게 보이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목록 상자에 스타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그건 좋은, 하지만 방법 멋진 실제 매트릭스 처럼 보이게 할 수 ? 그래서, 이것은 단일 열을 선택 취소, 그리고 선택 스타일 재정의 목록 상자 속성의 프레 젠 테이 션 탭에서 코너 태그로 설정, 뿐만 아니라 배경 설정 100% 트랜스 parency. 혁명에서 마지막 대화는 매트릭스 부작 QlikView 프로젝트 팩을 다운로드 하는 단서 역할을 합니다. 나는이 응용 프로그램을 만드는 멋진 시간을 했다, 그리고 난 정말 당신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듣고 관심이 있을 것 이라고. 더 ado없이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에 있으며 미래에 더 흥미로운 프로젝트를 위해 makeitqlik로 돌아와주세요! 최종 응용 프로그램은 다운로드 응용 프로그램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makeitqlik 라는 – 매트릭스 부작 (최종).qvw 이 탭을 입력 하 고 어떤 선택 하지 않은 경우, “매트릭스를 입력”하는 영화를 선택 하는 프롬프트와 만난다. “받는 편지” 및 “매트릭스 입력” 텍스트 상자 속성을 살펴보면 vMovieSelected가 아닐 때 해당 속성이 조건부로 표시하도록 설정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vMovieSelected로 정의됩니다: 애니매트릭스는 “매트릭스” 우주의 뒷이야기와 매트릭스의 창조로 이어진 인간과 기계 사이의 원래 전쟁을 자세히 설명하는 여러 애니메이션 단편 영화의 모음입니다. `매트릭스 혁명`은 이전 항목은 `매트릭스`와 `매트릭스 다시로드`이었다 Wachowski 형제의 컬트 공상 과학 부작에 많은 기대 결론이다. 시리즈의 마지막 할부에서, 메시아 그림, 네오, 매트릭스로 알려진 대규모 컴퓨터 프로그램을 통해 사이버 비현실의 세계에서 인류의 대부분을 투옥 한 악마의 힘과 전투를 않습니다.의 세 영화, `혁명`은 확실히이다 최소한의 상상력과 가장 흥미로운. 시리즈의 처음 두 에피소드를 대부분의 다른 액션 영화와 분리한 것은 영화 제작자들이 주제의 깊이와 내러티브의 복잡성을 장르에 너무자주 도입하려는 의지였습니다. 앞선 두 영화는 항상 그들의 노력에 성공하지 는 못했지만, 종종 의미 있고 심오한 것보다 더 공허하고 허세로 떠오르지만, 실패의 순간에도 여전히 흥미를 유지했습니다.

안타깝게도 반복되는 액션 장면과 특수 효과에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혁명`은 스토리와 테마에 남은 시간이 거의 없다고 할 수 없습니다. 이상한 방법으로, 네오 자신은 이 영화에서 길을 잃고 결국, 시간의 놀라 워 놀라 워 긴 스트레칭에 대한 레이더 화면을 내려, 단지 정말이 모든 아래 어딘가에 묻혀 목적이 있어야한다는 것을 우리에게 상기시키기 위해 주기적으로 다시 등장 귀가 갈라지는 소동(`네오 찾기`라는 제목이 다시 붙을 수 있음). 슬픈 사실은, 그래도, 일단 우리가 세 영화가 구축된 클라이맥스 장면에 도착하면, 해상도는 햄 손 진흙 으로 판명, 완전히 선명도와 일관성에 부족 한 후 거의 6 시간 의 축적 을 통해 세 영화, 관객은 폐쇄 크레딧에 의해 압연 시작하기 전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단지 궁금 집단 머리를 긁적 남아있다. 솔직히 이 영화가 전반적으로 실망한 후, 이 모든 것을 알아낼 수 있는 것보다 똑똑한 사람들은 이 문제에 대해 깊이 탐구하려는 욕망이나 노력을 소집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이 영화의 특수 효과는 장관이라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 우리는 아무것도 덜 기대할 것입니다 – 그러나 우리가 이전의 두 `매트릭스`영화에서 했던 `혁명`에서 얻지 못하는 것은 지능과 sophis의 형태로 조금 더 많은 것입니다. 그들이 쉽게 될 수 있었다 – 그리고 `혁명`은 매우 거의 – 단지 단조롭고, 과잉 생산, 조립 라인 제품 보다 더 그들을 만든 tication.

Rate it
Previou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