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menu
play_arrow

keyboard_arrow_right

skip_previous play_arrow skip_next
00:00 00:00
playlist_play chevron_left
volume_up
chevron_left
  • Home
  • keyboard_arrow_right 육정전기 다운로드

육정전기 다운로드

thinkingstick@gmail.com February 7, 2020


share close

정전기는 먼지에 대한 더 중요한 점화원입니다. 이 것 역시 16장에서 다루어졌기 때문에 여기서 다시 고려하는 것은 몇 가지 기본 사항으로 제한됩니다. 더 자세한 토론은 크로스와 패러 (1982)에 의해 제공됩니다. 정전기는 산업 시설의 공정, 저장 및 전송 작업의 다양한 위치에 형성될 수 있습니다. 실험 테스트는 일반적으로 약 0.25 밀리줄의 스파크 배출 에너지가 방출될 때 정상 조건에서 포화 탄화수소 증기와 가스가 발화한다는 것을 입증했습니다. 일부 가스는 표 14.3에 표시된 바와 같이 점화를 위한 최소 에너지가 더 낮습니다. 정전기는 물질 표면의 전자 불균형으로 인한 전하로 정의됩니다. 정전기는 표면 현상이며 두 개 이상의 표면이 서로 접촉하여 다시 분리될 때 발생합니다. 이것은 분할의 일종, 또는 다른 하나의 원자에서 부정적인 전자의 전송을 야기한다. 전하 수준(전계 강도)은 재료 및 물리적 및 전기적 특성, 온도, 습도, 압력 및 분리 속도 등 여러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압력이나 분리 속도가 클수록 전하가 커지다(그림 3 참조).

정전기는 물체의 음전하와 양전하 사이의 불균형의 결과입니다. 이러한 전하가 방출되거나 배출되는 방법을 찾을 때까지 개체 표면에 쌓일 수 있습니다. 외계 환경에서 습도가 매우 낮기 때문에 매우 큰 정전기가 축적되어 우주 탐사 차량에 사용되는 복잡한 전자 제품에 큰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정전기는 달과 화성에 계획된 임무에 우주 비행사를위한 특별한 위험으로 생각된다. 극도로 건조한 지형을 걷다 가면 상당한 양의 전하가 축적될 수 있습니다. 반품 시 에어록을 열기 위해 손을 뻗으면 큰 정전기 방전이 발생하여 민감한 전자 장치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21] 전하 생성은 더 높은 유체 속도와 더 큰 파이프 직경에서 증가하여 파이프 8인치(200mm) 이상에서 상당히 중요해집니다. 이러한 시스템의 정전기 발생은 유체 속도를 제한하여 가장 잘 제어됩니다. 영국 표준 BS PD CLC/TR 50404:2003 (이전 BS-5958-파트 2) 바람직하지 않은 정전기 제어를 위한 실천 규범은 파이프 유속 제한을 규정합니다. 수분 함량은 유체 유전체 상수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물을 포함하는 탄화수소 유체의 권장 속도는 초당 1미터로 제한되어야 합니다.

정전기는 카본 블랙 또는 흑연의 특수 전도성 등급과 같은 전도성 필러를 첨가하여 방출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전자는 중합체를 통해 전이되고, 저항 값은 108 옴 / sq [39] 미만이며 종종 102-103 옴 / sq [38]만큼 낮아전도성 카본 블랙 또는 흑연의 높은 하중으로 얻어진다. 덜 자주 사용되는 다른 전도성 재료는 다양한 금속 (은, 구리, 알루미늄, 철, 황동, 강철 섬유) 및 금속 코팅 입자 (운모, 유리 조각, 유리 구슬)입니다.

Rate it
Previou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