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menu
play_arrow

keyboard_arrow_right

skip_previous play_arrow skip_next
00:00 00:00
playlist_play chevron_left
volume_up
chevron_left
  • Home
  • keyboard_arrow_right 전공서적 다운로드

전공서적 다운로드

thinkingstick@gmail.com February 7, 2020


share close

네, 사실이지만 모든 책이 없습니다. 더 이상 플레이 스토어에 없습니다. 내가 찾을 수있는 다른 곳을 알고 계십니까? 우리의 모든 무료 킨들 및 ePub 전자 책은 스마트 폰과 태블릿에서 작동하도록 최적화되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최고의, 산만 무료, 독서 경험을 해야합니다. 기본적으로 소개입니다. 이 책의 나머지 부분들은 책 제목에 언급된 것들을 기억하기 위해 “메모리 라인”(앞서 언급한 음절로 구성된 문장)의 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공유 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이 나 같은 경우에, 책은 피난처입니다. 좋은 이야기에 관해서 차별 하지 않습니다., 내 구석에 여부, 내 픽셀 3 (아마존에서 $900) 또는 종이 페이지에. 나는 좋은 이야기를 찾는 것을 좋아하고 마지막 장을 마친 후에도 오랫동안 나와 함께 합니다. 하지만 한 달에 여러 권의 책을 읽을 때, 아마존이나 서점에서 새로운 타이틀을 쉽게 얻을 수 있는 방법은 값비싼 취미가 됩니다. 무료 디지털 라이브러리가 들어오는 곳입니다.

이동 중에도 LibriVox의 무료 퍼블릭 도메인 오디오북을 확인해 보세요. Audible과 마찬가지로 저자, 제목, 장르 또는 언어로 검색하여 듣고 싶은 다음 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추가, 인기있는 전자 책 등을 통해 프로젝트 구텐베르크의 광범위한 카탈로그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오디오북의 팬, 구텐베르크 리브리복스에 연결. 편집 : 분명히 현대 형태의 주요 시스템의 첫 번째 간행물입니다 여기에 1825 에서 Aimé 파리의 책을 다운로드 : 이것은 아마도 가장 인기있는 독서 커뮤니티입니다. Goodreads에서 많은 무료 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유료 도서도 많이 있지만, 이것은 최고의 추천 중 일부를 얻고 자하는 사람들을위한 매우 인기있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글꼴의 크기와 색상으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이, 당신은 어떤 단어의 의미를 이해할 수없는 경우, 당신은뿐만 아니라 쉬운 사전 조회 기능을 가지고있다. 구글 플레이에 대 한 가장 좋은 점은 쉽게 무료로 책을 다운로드 하 고 너무 빠른 구매를 만들 수 있다는 사실. 많은 책은 고전과 현대 소설의 선택을 제공합니다. 수십 개의 장르 필터, 언어 및 사용자 평점으로 완벽한 타이틀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무료 계정을 만들고 책 기본 설정을 작성합니다. 1825년 의 현대 주요 시스템 버전을 포함하여 몇 권의 새로운 책이 게시물에 추가되었습니다. 인터넷 덕분에 개인 도서관의 개념이 바뀌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종이 책이 끝없이 늘어서 있었다. 아마존과 킨들의 등장으로 기기에서 읽을 수 있는 책을 구매하는 편리함이 무성하게 되었습니다. 미국 국립 도서관 주간을 기념하는 무료 대출 도서관도 디지털 시대에 관련성을 유지하기 위해 스스로를 재창조하는 오프라인 도서관과 함께 온라인으로 이동했습니다. 오늘날 수십 개의 웹 사이트와 앱은 현대 인디 소설에서 엘리자베스 고전까지 한 푼도 부과하지 않고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Goodreads 커뮤니티는 당신이 가질 수있는 거의 모든 책에 대한 목록을 만듭니다. 무료 책을 찾는 것은 다르지 않습니다. 인디 및 자체 출판 작가, 공개 도메인 고전, Librivox의 오디오 북, 어린이를위한 책, 미리보기, 샘플 등무료 전자 책의 큐레이터 목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책을 읽는 것은 쉽지만 책을 다운로드하는 것은 책을 읽고 싶은 장치에 따라 다릅니다. 애플 사용자는 애플 북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 북으로 알려진) 그들의 아이 패드에, 아이팟 터치 ($190 월마트에서) 또는 아이폰 (아마존에서 $858). 안드로이드 사용자는 구글 플레이 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두 앱에서 저렴하고 무료 전자 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무료 전자 책 애플 리케이션을 이야기 할 때, 우리는 킨들 언급을 놓칠 수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그것은 지금까지 가장 인기있는 책 읽기 애플 리케이션 중 하나입니다.

Rate it
Previou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