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menu
play_arrow

keyboard_arrow_right

skip_previous play_arrow skip_next
00:00 00:00
playlist_play chevron_left
volume_up
chevron_left
  • Home
  • keyboard_arrow_right 크롬 멀티 다운로드

크롬 멀티 다운로드

thinkingstick@gmail.com February 6, 2020


share close

크롬은 여러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사실, 그것은 기본 설정 그러나, 그것은 하나의 작은 도로 블록이 있다. 동일한 웹 사이트에서 여러 파일을 다운로드하려고 하면 해당 파일이 차단됩니다. 이것은 보안 조치입니다.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면 악성 웹 사이트가 두 개 이상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다른 파일은 악성일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다른 다운로드가 확인된 경우에만 진행됩니다. 크롬은 기본적으로 당신이 모든 다운로드를 시작 한 것을 확인하도록 요청합니다. 즉, 설정/사이트 단위로 크롬에서 여러 다운로드를 사용 하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는 기능을 모두 사용 하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Google의 Chrome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웹사이트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면 사용자가 정의한 위치에 저장되거나 관련 애플리케이션으로 열립니다.

이 프로세스가 끝나면 일부 웹 사이트에서 추가 파일을 다운로드하려고 시도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의도는 정직하고 목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악성 사이트는 바이러스 및 기타 원치 않는 자료를 전송하기 위해이 기능을 악용하려고합니다. 이 문제를 방지하려면 여러 다운로드여부를 결정할 수 있도록 Chrome에서 다운로드 설정을 구성합니다. Chrome을 켜고 메뉴 아이콘을 클릭한 다음 “설정”을 클릭합니다. 또는 Omnibox에 chrome://settings/ 입력하여 바로 입력할 수도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Google Chrome은 사이트가 자동으로 파일을 연속적으로 다운로드하려고 할 때 확인을 요청합니다. 그러나 사이트에 관계없이 모든 시도를 차단하거나 특정 웹 사이트를 블랙리스트에 추가하려는 경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글 크롬 – 자동 채우기 기능을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하는 방법 자동 다운로드 옵션을 선택합니다. 기본적으로 `사이트가 첫 번째 파일(권장) 이후에 파일을 자동으로 다운로드하려고 할 때 묻기`가 활성화됩니다.

이렇게 하면 웹 사이트가 여러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지 확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끄면 모든 웹 사이트가 한 번에 여러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구글 크롬 – 마우스 커서 구글 크롬을 사용하지 않도록 웹 사이트가 빠르고 무료 웹 브라우저입니다 방지. 다운로드하기 전에 Chrome에서 운영 체제를 지원하는지 확인하고 다른 모든 시스템 요구 사항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정으로 돌아가십시오 > 사이트 설정 > 자동 다운로드, 또는 옴니박스에 chrome://settings/content/automaticDownloads 입력하고 Enter를 누르십시오. 스위치를 켜기 위치로 전환합니다. 크롬을 열고 오른쪽 상단에있는 더 많은 옵션 버튼을 클릭합니다. 메뉴에서 설정을 선택합니다.

설정 페이지에서 아래로 스크롤하여 고급을 클릭합니다. 개인 정보 및 보안 섹션에서 사이트 설정을 클릭합니다. 여러 다운로드 버튼이 있는 특히 그늘이 많은 웹 사이트를 방문하는 경우 이 옵션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올바른 다운로드 버튼 이나 링크를 강조 하지 않을 하지만 경우에 잘못 된 하나를 클릭 하 고 그것은 파일의 부하를 다운로드 하려고, 크롬 그것을 중지 합니다. Chrome 베타 버전을 다운로드한 다음 커뮤니티에 가입하여 얼마나 잘 작동하는지 알려주세요. 인터넷 익스플로러 또는 Safari와 같은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한 경우 설정을 Chrome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Rate it
Previou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