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menu
play_arrow

keyboard_arrow_right

skip_previous play_arrow skip_next
00:00 00:00
playlist_play chevron_left
volume_up
chevron_left
  • Home
  • keyboard_arrow_right 피규어로빅스 다운로드

피규어로빅스 다운로드

thinkingstick@gmail.com February 6, 2020


share close

신선한 성형 이의를 가지고 있습니까? 빅스비 비전은 완벽한 모습을 위해 당신의 가정 장식에 가상 가구와 가전 제품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구매하기 전에 새로운 가구와 가전 제품으로 집이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림 A: 빅스의 개구부를 단일 에서 더블 프레스로 전환합니다. 빅스 비 음성은 당신이 미리 알림을 설정하는 질문과 명령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개인 비서의 혼합물이며, 자동화 도구는 응용 프로그램을 열고 버튼을 누르고 휴대 전화를 건드리지 않고 텍스트를 입력하도록 지시 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간단한 카메라 뷰 파인더, 갤러리 바로 가기, 플래시를 켤 수있는 옵션과 베어 본입니다. 그것을 사용 하려면, 클릭 하거나 모든 필기 노트의 그림을 가져오기 하 고 응용 프로그램 편집 하거나 공유할 수 있는 텍스트로 변환. 빅스비 비전은 몇 가지 더 많은 언어를 지원하는 반면, 지금의 응용 프로그램은 영어만 지원합니다. 삼성 전자의 갤럭시 s 8에 대 한 빅스 비전, 그리고 갤럭시 노트 8, 다음 단계로 주머니 도우미를 가지고 내장 된 기능을 제공. 빅스비 비전을 사용하면 텍스트를 추출하거나 번역하고, 카메라가 보는 것과 유사한 이미지를 검색하고, 해당 항목을 쇼핑하고,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일이 일어나고 있기 때문에 모든 것에 대해 괜찮은 이해를 얻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여러분을 위해 열심히 일해왔고, 빅스비 비전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최대한 최대한 으로 다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자세히 설명해 드립니다! 또 다른 예로, 트위터 앱 플라밍고는 빅스비에서 공식적으로 지원되지 않지만 앱을 사용할 때 새 트윗을 작성할 수 있으며 게시 할 준비가되면 빅스에게 “트윗”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새 트윗을 게시하는 버튼의 이름은 실제로 “트윗”입니다.

빅스비가 명령 이름을 읽을 수 있기 때문에 “제출” 또는 “보내기”인 경우 대신 사용할 것입니다. “Play 스토어를 열고 CNET 앱을 설치”는 Play 스토어를 시작하고 CNET 앱을 검색한 후 자동으로 설치합니다. 여러 결과 및 빅스 를 설치 하려는 확실 하지 않은 경우, 수동으로 그것을 선택 해야 합니다. 이제 휴대 전화의 카메라 응용 프로그램 내에서 빅스 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빅스비가 이미지를 스캔하면 검색 결과가 바로 표시됩니다. 렌즈를 스크롤하고 사용하려는 렌즈를 탭하기만 하면 됩니다. 검색 결과 또는 태그를 탭하여 원래 올라온 내용을 확인하거나 왼쪽그림을 탭하여 빅스비 비전이 검색 참조로 사용된 이미지를 확인합니다. 빅스비 비전은 카메라에 내장되어 있어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뷰파인더의 비전 아이콘을 눌러 기호를 번역하거나, 점심 시간에 칼로리를 배우거나, AR로 메이크업을 시도하십시오.

Rate it
Previou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