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menu
play_arrow

keyboard_arrow_right

skip_previous play_arrow skip_next
00:00 00:00
playlist_play chevron_left
volume_up
chevron_left
  • Home
  • keyboard_arrow_right 토탈 워 다운로드

토탈 워 다운로드

thinkingstick@gmail.com February 6, 2020


share close

내가 제안 할 수 있습니까? “로마: 토탈 워- 알렉산더”, `로마: 토탈 워 컬렉션(포함: 야만인 침공)`의 두 번째 공식 확장팩인 `로마: 토탈 Edition.By 워 골드`를 추가해 주세요. 로마의 전투 : 총 전쟁은 놀랍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는 속도를 강화하고 컨트롤을 간소화했으며 인터페이스에 보다 직관적인 디자인을 부여했습니다. 특히 인상적인 것은 전투가 시각적으로나 기능적으로 어떤 규모에서든 얼마나 잘 유지되는지입니다. 카메라가 풍경 위의 조감도위로 다시 당겨지면 전투를 감시하고, 라인을 설정하고, 열린 지형에서 군대를 지휘하는 것이 쉽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또한 확대 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개별 군인이 행진 볼 수 있습니다, 싸움이나 좋은 lemmings처럼 대량으로 죽어. 다운로드 링크를 업로드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아이 때이 게임을 했다, 지금은 그것을 찾고 있었다, 하지만 내 의견XD 로마 2 짜증 내 의견으로는 다운로드 링크를 누르는 큰 빨간 버튼을 눌러 ? 사이트 ? 마그넷 링크를 말한다 녹색 버튼 옆에). 그것은 당신이 느린 다운로드를 클릭해야 다른 페이지로 당신을 이끌 것입니다 (이는 무료 다운로드입니다, 하지만 느린). 화면에 표시되는 코드를 입력하고 다운로드를 누르고 기다립니다. 당신은 또한 녹색 자석 링크를 사용할 수 있지만,이 설치 utorrent라는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또는 이와 유사한). 이 게임은 추출 및 재생하지만 대부분의 게임은 가상 디스크에 저장하고 PowerISO, 당신이 일반 CD를 사용하는 것처럼 마운트하는 다른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더 많은 정보 http://www.oldpcgaming.net/tips-on-running-games/ 총 전쟁에서 캠페인 UI를 사용하여 고대 세계를 지배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로마 II이 편리한 가이드.

이와 같은 작은 세부 사항은 로마를 만드는 것의 큰 부분입니다 : 총 전쟁놀라운 게임. 그것은 단지 놀라운 실시간 전투 엔진이 아니다. 토탈 워 시리즈에서 단연 최고인 새로운 캠페인 시스템만이 아닙니다. 그것은 단지 깨끗한 프리젠 테이션과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아니다. 그것은 게임이 그 모든 것들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게다가 너무 많은 성격; 좋은 전략 게임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마법의 공식이있다면,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는 그것을 알아냈다.

Rate it
Previou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