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menu
play_arrow

keyboard_arrow_right

skip_previous play_arrow skip_next
00:00 00:00
playlist_play chevron_left
volume_up
chevron_left
  • Home
  • keyboard_arrow_right 틀린 그림 찾기 다운로드

틀린 그림 찾기 다운로드

thinkingstick@gmail.com February 6, 2020


share close

CamFind 응용 프로그램은 입력할 필요없이 빠르고 정확한 결과를 제공합니다. 사진을 찍고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그거에요. CamFind를 사용하면 주변 세상을 이해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습니다. 단순히 어떤 개체의 사진을 찍고 CamFind는 그것이 무엇인지 당신에게 모바일 비주얼 검색 기술을 사용합니다. “CamFind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모든 사진 각도에서 개체 및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사진, 식별 및 수집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상품, 지역 쇼핑 결과, 관련 웹 콘텐츠 등을 찾을 수 있습니다. “… 5년 후, 모든 검색의 절반은 텍스트 입력을 사용하지 않고 음성 또는 시각적으로 사용됩니다. CamFind는 “현실 세계의 구글”이 될 희망, 그 추세를 활용하는 것을 목표로 “CamFind는 검색 엔진으로 카메라를 켜, 당신은 단지 실제 개체 또는 위치에 렌즈를 가리키는하여 정보를 조회 할 수 있도록. 정말 멋지네요.” “의류 브랜드를 식별하는 것과 같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다른 사람의 신발을 좋아하는 경우에, 당신은 그들이 무엇인지 확인하기 위해 CamFind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전에는 검색이 실행되었을 때 컴퓨터가 정확한 결과를 표시하거나 전혀 표시되지 않습니다… CamFind는 순식간에 정답을 점진적으로 내놓을 수 있습니다.” 드래그 앤 드롭 옵션도 있습니다. 파일 탐색기로 이동하여 화면 왼쪽에 있는 이 PC 아래의 목록에서 장치를 선택합니다. 다음으로 기기에서 사진의 위치를 찾습니다. 아마도 사진, 카메라 또는 DCIM이라고 표시된 파일일 것입니다. 사진을 메모리 카드에 저장하면 카드를 선택합니다. 거기에서 PC로 이동하려는 사진을 선택한 다음 화면 왼쪽의 빠른 액세스 폴더에 있는 사진 폴더로 드래그합니다. 이렇게하면 사진이 폴더에 복사되지만 휴대 전화의 사진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Google 드라이브 앱에서 메뉴 버튼 또는 아이콘을 누린 다음 설정 메뉴를 엽니다. Google 포토 옵션을 찾아 자동 추가 기능을 켭니다. 여기서 자동 백업을 켜거나 끄도록 설정하고 해당 백업에 해당하는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동기화된 사진에 액세스하고 다운로드하려면 Google 드라이브를 엽니다. 사진은 Google 포토라는 비공개 폴더에 저장됩니다. 해당 폴더를 열면 사진을 바탕 화면으로 직접 찾아보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여 사진이 Google 포토에도 추가됩니다. 당신이 찾고있는 것을 발견하면, CamFind쉽게 프로필에 결과를 저장하고 친구 및 가족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촬영한 후 CamFind는 몇 초 내에 정확하고 관련성 이 있는 결과를 제공합니다. 검색 결과에는 관련 이미지, 동영상, 지역 쇼핑 결과 및 방대한 웹 결과가 포함됩니다. 당신이 찾고있는 것을 발견하면, CamFind쉽게 프로필에 결과를 저장하고 친구 및 가족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CamFind는 또한 해외 여행이나 쇼핑 할 때 정말 도움이 될 수있는, 너무 여러 언어로 번역합니다.” 혹시 물리적 세계를 검색하고 싶었™? 캠찾기를 입력합니다. CloudSight 이미지 인식 API를 기반으로 하는 세계에서 가장 정확한 모바일 비주얼 검색 엔진입니다. . 동기화를 활성화하지 않으려면 휴대폰에서 드라이브에 개별 파일을 업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휴대 전화의 사진 갤러리를 열고 사진을 연 다음 공유 버튼을 누릅니다. 거기에서 여러 공유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Google 드라이브 아이콘을 누르면 파일이 업로드됩니다. 업로드되면 Google 드라이브를 통해 사진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Google 포토는 단순한 이미지 호스팅 서비스처럼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는 매우 강력합니다. Google 포토는 클라우드 스토리지, 이미지 호스팅 및 이미지 공유 서비스 간의 격차를 해소하여 플리커, 아이클라우드, 드롭박스 및 원드라이브와 치열한 경쟁을 펼입니다.

구글 드라이브처럼, 또 다른 옵션은 안드로이드에 대한 인기있는 Dropbox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자동으로 클라우드 기반 서버와 파일과 사진을 동기화 무료 유틸리티, 그래서 당신은 쉽게 어디서나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Rate it
Previous post